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음식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콤비네이션) 후기!!

 

 

 

회사에서 가볍게 저녁식사를 한 후

와이프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습니다~!!!

 

장을 다 본 후에 발견한 트레이더스 피자!!!

 

 

 

저녁먹은지 30분도 안지났지만

와이프마마께 악마같은 남편의 속삭임을 시전하여

트레이더스 피자 Get!!!

 

 

집에와서 열어보니 피자 사이즈가 장난이 아니군요!!

뭐든지 큰것만 파는 트레이더스와 어울리는 사이즈입니다~!

 

총 6조각으로 잘려있었고

한개 사이즈는 대충 짐작해보시라고 500원 짜리와 비교했습니다.

 

사이즈가 어마어마하네요!!

 

 

 

 

 

 

 

11,500원의 가격치고 피자 재료도 튼실하네요~!!

페퍼로니와 올리브, 피망, 양파, 버섯, 동그란 고기(?)

그리고 2가지 치즈를 섞어서 만든걸로 보입니다.

 

 

피자의 두께도 1.5~2cm(?) 정도로 두께감이 있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좀 식어서 그런걸까요? (따뜻하긴 했는데..) 

개인적으로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피자를 좋아하는데

그런 느낌은 없네요!!

 

 

 

와이프는 너무 크다고

한조각을 반으로 잘라 먹습니다!!

 

하지만 피자맛을 아는 남자인 저는

반으로 접어서 한입에!!!

    

 

 

뚝딱쀼 별점 : ★★★☆

 

총평 - 저렴한 가격에비해 맛이 좋고 두께감이 있어

식감이 좋으며 양이 많다.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치즈의 종류와 전체적인 맛이 조금 아쉽다!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평가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by 뚝딱쀼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