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득템

코렐 4인 식기세트 후기 (19p)

 

 

 

엄마의 강력추천 코렐 4인 식기세트-!!

 

신혼집에 ☆꼭☆ 있어야 한다며 어마마마께서 코렐 4인 식기세트를 선물해 주셨었어요 ㅎ_ㅎ

가볍고 튼튼해서 최고로 좋다고 하시며^^

알아보니, 코렐 식기는 가장자리를 특수처리 가공해서 충격에도 이가 잘 나가지 않는다고 해요.

또, 유리 긁힘에도 강하고 광택도 오래간다고 해요.

어머니들이 괜히 식기는 꼭 코렐이어야 한다고 하시는게 아닌가봐요ㅎㅎ

얘기만 듣고 그럼 모양이 안이쁜거 아냐? 생각했지만,

받아보니 이게 웬걸! 디자인이 너무 이뻐요 >.< 딱 제가 좋아하는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제가 받은 건 코렐 리틀블루 시리즈로 파란 꽃이 가운데 작게 3개 들어가 있어요. 깨끗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여요 ㅋㄷ

 

꽃이 넘 아기자기 귀여워용 !_!

4인세트 19p 구성이에요.

 

 

대접시 1

 

중접시 2

 

 

소접시 4

 

 

공기 4

 

 

국대접 4

 

 

앞접시 4

 

 

그동안 암것도 모르고 두명이니까~ 라는 생각으로 2인식기를 사서 사용하였었어요^^;

 그래서 어쩌다 손님이 오시거나 하면 늘 일회용 접시나 못난 접시들을 써야해서 힘들었었다지요ㅠ.

 마침 4인 식기가 생겨서 마음이 풍요로워 졌어요 ㅎㅎ

둘이 살아도 식기는 4인 정도 필요한 것 같아요-! (더도말고 덜도말고^^)

.

.

.

.

코렐 식기 디자인도 재질도 다 넘넘 마음에 들어요^^

혹시 식구가 늘어나거나 식기가 더 필요하게 되면 또 구매하고 싶어요 :D

 

뚝딱쀼 별점 :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평가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