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득템

스위브(SWIB) 패딩 - 인터라켄 N3B 따뜻따뜻 후기

 

 

추위를 많이타는 부부 ㅠ__ㅠ

 

지금도 추운데!!!!! 

 

앞으로 더 추워질 걸 생각하면...ㄷㄷ

 

아침 마다 추워하면서 매일 두려워했다지요..

 

그래서 결국, 무적의 패딩을 구비하기로 결정! +_+

 

 

한 지 이주째 ㅠㅠ.

 

아무래도 무적의 패딩이다 하면, 구스다운인데,

 

구스다운은 늘 비싸서 차마 사지 못하고 있었어요.

 

오늘은 사야지, 마음먹고 수원역 AK 플라자에 갔는데,

 

무적의 패딩 && 이쁜 디자인 을 갖춘 !

 

(보통 두개 다 갖추기 힘든데 말이죠, 따뜻하면 안이쁘고, 이쁘면 안따뜻한데ㅋㅋ,,!)

 

Swib 인터라켄 구스다운 패딩을 발견하였습니다. ㅎㅎㅎ

 

이게 웬 떡 ㅎㅎㅎㅎ 50% 세일로 커플패딩을 하나 가격에 득 to the 템 하였습니다. ㅎㅎ

 

뉸뉴냔냐 >.<

 


새 상품을 받아서 개봉~~

 

제 꺼(S) / 남편꺼(XL) 입니다.

아이보리가 포근해보여욧 ㅎㅎㅎ

소매쪽에 까만 색이 들어가서 심심하지도 않아 보이네요.

 

 

착용 샷 입니다. ㅎㅎㅎ 기장 참고하세요.

제 키 161 / 남편 키 183입니다.

 

팔 부분에 SWIB 로고가 있어요.

인터라켄 패딩에 어울리게 스위스느낌 뽷.

잘어울리네요 ㅎㅎ

 

인터라켄이라고 요부분에 새겨져 있네용.

 

바람이 통하지 않게 소매부분은 고무로 되어있어요^^

 

마감처리도 굿~!!

 

주머니는 이중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위에는 단추 주머니, 옆에는 지퍼 주머니.~!!

만나는 주머니가 아니라 각각 다른 주머니에요 ^^

 

팔에 있는 주머니도 똑같이 위 단추 / 옆 지퍼로 주머니가 2개씩 있어요!!

 

안쪽을 살펴보니 어디를 봐도,

엄청난 수납....!!! +_+

주머니 폭풍이네요 ㅋㅋㅋ

 

 

 

 

 

 

 

저는 가방도 옷도 수납이 많은 걸 좋아해서..

주머니가 많은점이 마음에 드는군요!ㅎㅎ

간단하게 나갈 땐 가방이 필요 없겠어요 ㅋㅋㅋ

 

따뜻하지만 무겁지 않은 구스다운~~

 

 특징에 대한 설명도 그림으로 되어있어요 ^.^

 

생활방수까지 된다니,

이런 만능 점퍼 같으니라구 ☞☜

 

뚝딱쀼 별점 : ★★★★★

총평 - 정말 따뜻하고, 두께에 비해 무겁지 않아요.

디자인도 구스다운 패딩치고 예쁘고,

원하고 원하던 패딩 >.<

반값으로 사서 더 만족스러워요.

올해의 남은 겨울도, 앞으로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평가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by. 뚝딱쀼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