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득템

[프라다 남자 카드지갑] 사피아노 카드 홀더 리뷰

 

 

 

프라다 신상 남자 지갑 (사피아노 카드 홀더)

 

 

 

 

평소 현금은 잘 사용하지 않아

카드 지갑을 애용하는 남편에게

와이프마마가 친구들과 일본 여행을 다녀오며

프라다 신상 남자 지갑을 선물해줬습니다.

 

이름하야 2MC101 사피아노 카드 홀더!!

 

사실 명품 브랜드를 많이 써보지 않은 남편에게는

이게 말로만 듣던 프라다구나!! 싶었습니다.

 

와이프마마가 선물해줘서 그런지

뭔가 더 비싸고 고급져보이네요~! (샤방샤방~)

 

 

케이스도 견고해 보이네요~!

내용물은 진품 인증카드 한장과 카드지갑이 들어있습니다.

진품 인증카드는 혹시 모르니까 고이고이 간직해 둬야겠네요~

 

 

 

 

 

크기는 일반 카드보다 좀 큰 사이즈로 뒷주머니에 넣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가로 약 7cm, 높이 약 11cm)

 

 

한손에 딱 잡히는 그립감이 좋네요~

 

 

 

 

 

 

오른쪽 아래에 삼각형 모양으로

PRADA 로고가 멋스럽게 박혀있습니다.

 

 

 

 

내부에는 6개의 카드 수납공간과

안쪽 수납공간이 두군데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현금을 접어서 보관하면 좋을것 같네요

이전에 쓰던 몽블랑 카드 지갑보다

카드 수납공간이 많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왼쪽 아래에도 PRADA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뒷모습입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카드들을 넣은 모습입니다.

안쪽 수납공간에 현금까지 알차게 구성할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전에 사용하던 지갑보다

수납공간도 많고 재질도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듭니다~!

 

뚝딱쀼 별점 : ★★★★ + ★(와이프 선물 버프)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평가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