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득템

넘나 예쁜 2017 다이어리 : 태슬링 다이어리!

 

 

 

새해가 조금 지났지만, 늦게나마 2017 다이어리를 구매하였어요. +_+

제가 구매한 것은

바로바로

☆2017 태슬링 다이어리 (S)입니다ㅋㄷ

 

 

짠-

요거에요 요거!

진심 취. 향. 저. 격.

 

작년엔 만년다이어리를 샀다가, 날짜를 잘못 쓰는 실수를 자꾸 범해서..

올해는 날짜가 적혀있는 다이어리를 사야지 마음먹고 찾다가 발견하였어요 ^^

또.. 제가 굉장히 악필이라 아무래도 날짜가 적혀있어야 알아보기가 좋더라구요 허허 ㅠ_ㅠㅋㅋ

이틀을 기다린 끝에 받아보니 기대 이상으로 이뻐요.-!

느낌도 맨들맨들 ~_~

제가 구매한 것은 웜그레이 컬러에 스몰 사이즈로 가로 9.5cm x 세로 16.5cm 정도 크기에요.

 

 

컬러가 12개나 있었어요 ㅎㅎ 실은 로즈쿼츠 색이 더 마음에 들었었는데, 물건을 험하게 쓰는 저이기에.. 더러워질까 두려워서 웜그레이 컬러를 선택했어요.

 

 

 

 

 

 

 

하지만 웜그레이 컬러 실제로 보니 넘넘 세련돼보이고 예뻐서 이 색으로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포장상태로 드디어 도 to the 착!

 

솜뭉치는 별도 구매라고 써있었는데 함께 왔어요!!

이득.ㅋ

 

스몰 사이즈라 손바닥 만해요 ^^

큰게 쓰기엔 편하지만, 평소에 작은 가방을 많이 들고다녀서 작은 놈으로 -!ㅋㅋ

 

탈부착이 가능한 태슬이 달려있어요. 태슬 덕분에 꼭 지갑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것 같아요 ㅋㄷ

 

솜뭉치까지 3단 부착하고 찰칵!

 

 

예쁜 겉 만큼 속도 굉장히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goals, bucket list, calendar, yearly, work plan, monthly, weekly, free note, map, information 의 10가지 항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버킷리스트가 있는 다이어리는 처음이에요!

다이어리 덕분에 버킷 리스트를 생각해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겠어요 ㅎㅎ

 

그것도 자그마치 100개나 ㅋㅋㅋ

말로만 써봐야지 생각했지 한번도 안써본 버킷리스트인데, 쓸 생각하니 두근두근 하네요 +_+ㅋ

 

17년과 18년 달력이 쭉-있어요.

 

 각 달마다 굵직한 계획이나 일정들을 적을 수 있는 yearly가 이어지고,

 

WORK PLAN 이라는 항목이 들어가져 있어요.

진행중인 프로젝트나 공부 같은 일정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겠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항목이에요. ㅎㅎ

올 해의 욕심 PLAN 을 기록해서 체크 하기에 유용할 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MONTHLY - WEEKLY - MONTHLY - WEEKLY 가 반복되는 구성이에요.

가끔  MONTHLY 12달이 다 앞에있고, WEEKLY가 쭉 있는 형태의 다이어리들이 있는데, 저는 그 방식은 쓰기 불편하더라구요ㅠ_ㅠ

WEEKLY 쓰다가 달 보려면 한참 앞으로 넘겨야 하니까요..

그래서 저는 반복되는 구성에 만족!

WEEKLY 칸이 큼직큼직해서 또 만족!

 

FREE NOTE 페이지도 많아서 또또 만족! 이네요 ㅎㅎ

줄이 없는 페이지와 모선으로 이루어진 FREE NOTE 도 들어있어요 ㅋㄷ

 

맨 뒤 세계지도로 마무리-

(+) 끈이 달려있어서 현재 페이지를 한번에 열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조그만 다이어리가 안갖춘게 없네요 ㅎㅎㅎ

기특한 것.

 

얼른 쓰고싶어지는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다요릿>_<

 NEW 태슬링 다이어리와 함께 2017년 계획 알.차.게 써야겠어요!! 캬캬

 

뚝딱쀼 별점 :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평가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