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득템

HOT한 코치 크로스백 (코치 루비백)

 

 

 

늘 많은 사랑을 받는 코치 루비백 +_+

 

 

 

 

크로스 끈과 체인이 있어서

 

크로스바디나 클러치,

 

여러가지 스타일로 지겹지 않게 들 수 있어요.

 

 

 

이런 팔색조 ☞☜

 

 

 

제가 가지고 있는 색상은

 

바로

 

 

☆ HOT HOT HOT HOT HOT 핑크 에요 ㅎㅎ

 

 

 

실 to the 물!

 

더 할 것도 덜 할 것도 없는 정말 핑크 에요 ㅎㅎ

 

 

 

 

화려한 옷엔 돋보이게 핫핑크,

 

심플한 옷엔 포인트로 핫핑크.

 

튀는 색 같으면서도 어디든 어울리는 색깔인거

 

핫핑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ㅎㅎ

 

 

 

 

눕힌 모습과 인증서 입니다.

 

가방에 아무것도 넣지 않았더니 모양이 눌렸네요 ㅠㅠ

 

실제론 앞의 사진들처럼 네모네모 해요. ^^

 

 

 

 

 

 

 

 

 

 

 

개인적으로,

 

코치백은 손가락으로 잡고, 돌려 여는 소소한 즐거움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단추가 떨어지거나 지퍼가 고장나거나 하는 말썽이 없어서

 

저는 이런 여닫음 방식을 좋아해요 ㅎㅎ

 

 

 

 

수납은 심플하게 안쪽에 주머니 하나가 있어요.

 

 

 

 

사진이 조금 붉은기가 있게 나와서

 

다른 조명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이건 실물보다 좀더 연하게 나왔네요.

 

앞의 사진들에서 붉은기를 약-간 뺀 정통 핫핑크 라고 보시면요~!

 

 

 

 

길이감 확인하세요 ^^

 

가로 x 세로 x 두께

 

22.8 cm x 12.7 cm x 3.8 cm 로

 

미니 크로스백으로 부담없이 메기 좋은 사이즈에요.

 

.

 

.

 

.

 

.

 

수납이 적은게 아쉽지만 ㅠㅠ

 

(저는 수납이 많은게 좋더라구요ㅠ_ㅠ 별 하나 뺐어요 흑.. )

 

핫핑크가 땡기는 날 세련되면서도 심플하게 메기 좋은

 

가방인 것 같아요 :D

 

 

뚝딱쀼 별점 :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평가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