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득템

나의 로망 코타츠 리뷰

 

 

겨울이면 생각나는 나의 로망 코타츠♡

 

 

어릴 때 일본 만화에서 코타츠를 보고,

 

 

코타츠에 다리 넣고 이불 덮고 만화책을 읽고싶다는 로망을 꾸준히 키워왔어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마침내..!!!

 

 

큰맘먹고 구매한 코타츠가 왔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

 

이불과 코타츠가 들어 있습니다.

코타츠엔 이불 ~~~ >.<

 

 

일본어로 되어있지만,

 

그림으로 되어있어서 알아보기 쉬운 주의사항도 들어있네요!

 

전기 히터가 나오기 때문에 주의사항을 꼼꼼히 살펴보았어요.


다른 것들은 별도로 신경을 안 써도 주의하게 되겠지만,

 

이불이 안쪽으로 들어가지 않게 하는 것은 조금 주의가 필요해 보이네요.

 

 

설명서도 들어있습니다. ^^

 

간단해요-!!

 

 

이불 위에 놓는 상판과 / 이불 아래에 놓을 몸통 테이블입니다.

 

 

몸통 테이블 다리를 쫙쫙 펴 줍니다.!

 

 

전원부에 주머니가 귀엽게 걸려있네요 +_+

 

코드가 들어있어요 ㅋㄷ

 

 

일본에서 직구로 구매한 것이라서,

 

110V 전원입니다.

 

사용하려면 변압기가 필요해요!

 

까마득히 잊고 있었어요..흑흑..

 

변압기 구매해야지....ㅠ_ㅠ

 

 

요렇게 나사와 나사 손잡이가 동봉되어 있었어요.

 

보통 한국 제품 살 때는 나사만 같이 오는데,

 

손잡이를 저렇게 연결해서 쓸 수 있다니, 신기했어요 ㅋㄷ

 

 

코타츠 하단부에서 나사를 이용해 높이를 낮출 수가 있습니다.

 

 

 

저희는 앉아보니 조금 높은 감이 있어서

하단부를 분리하였어요 ㅋㅋ

 

 

 

체 완 성!

 

 

 

위에 살포시 포근포근한 이불을 놓아 주었습니다.

 

이불이 보들보들해서 넘나 좋아요..ㅎㅎㅎㅎㅎ *-_-*

 

 

 

위에 상판을 덮어주면

 

완 to the 성!

 

 

좌식소파를 눕혀서 쉬는 남편 ㅋㅋㅋ

 

무거워서 고생이 많았다지요... 토닥토닥..ㅋㅋㅋㅋㅋㅋ

 

 

짜잔-

 

올 겨울은 포근한 코타츠와 함께

 

따뜻하겠어요 ♡_♡

 

다리 넣고 귤 & 만화책과 함께하고픈 코타츠..♡

 

 



 

뚝딱쀼 별점 : ★★★★

총평 - 코타츠 자체의 기능을 원했던 거라 만족스럽습니다.

이불이 특히 마음에 들어요! 코타츠 사이즈도 좋고 ㅋㄷ

하지만, 일본 제품이라 별도로 변압기가 필요하고,

디자인이 기대했던 것 만큼 이쁘진 않아서 별 하나 뺐습니다. ^^;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평가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by. 뚝딱쀼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


'뚝딱이야기 > 득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찌 크로스백 리뷰  (2) 2017.01.05
마이클 코어스 크로스백 리뷰  (0) 2017.01.04
북다트 구매 리뷰  (2) 2016.12.29
LED 책상등 설치하기  (1) 2016.12.28
제이에스티나 여성 시계 후기  (2) 2016.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