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일상

덕후의 로망! 원피스 전권 구매

 

 

 

 

모든 덕후들의 로망~~!!!

 

만화책 원피스를 구입했습니다.

(현재 83권까지 나온것 같은데 일단 81권까지 구매했습니다!!)

 

 

원피스 만화책 사러가기 (티몬)

 

 

 

쨔잔!!!!

 

 

 

 

 

앞부분은 이미 한번 본 내용이지만

다시 봐도 감동이네요 ㅠ _ㅠ

 

 

 

 

"사람이 언제 죽는다고 생각하나...?

 

심장이 총알을 꿰뚫었을때?

아냐

불치의 병에 걸렸을때?

아냐

맹독스프를 마셨을때?

아냐!

 

사람들에게 잊혀질때다."

 

 

으허허아ㅓ리하ㅓㅣㅁ넝ㄹ허어헝 ㅠ _ㅠ

 

감동의 쓰나미 닥터 히루루크의 명대사네요 ㅠ _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가운데 캐릭터는 인기가 많던 캐릭터중 하나지요!!

루피의 형, 에이스입니다~!!

 

 

 

 

 

 

 

 

 

이제는 볼 수 없지만

우리 마음속에 영원히 살아있는

에이스의 모습도 멋지네요!!

 

 

 

 

 

만화책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에이스의 생일이 되면 축하해주는 독자들이 있는걸보면

원피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와이프마마가 꼽은

원피스 최대 명장면

 

쵸파가 의사가 되기로 마음먹은 부분이네요!!

 

언제봐도 눈물이 주륵주륵 ㅠ _ㅠ

쵸파의 닥터 히루루크에 대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한층 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루피일당!!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는데

우리의 오다 선생님께서 원피스의 정체를 언제 밝혀주실지

그리고 대체 원피스의 실체가 뭔지 기대되네요~!!!

 

앞으로도 신권이 나올때마다 모아놔야겠어요!!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