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여행/오키나와

오키나와 국제거리 맛집 (단보라멘)

 

 

 

오키나와 국제거리를 지나다니며, 늘 사람들이 줄을 서 있어서 한번쯤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던 단보라멘을 먹으러갔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 하기위해 애매한 시간인 3시반쯤 갔지만 그래도 여전히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네요!

그래도 앞에 7~8명 정도밖에 없어서 15분만에 라면집 입장!!

들어가기전에 미리 메뉴를 골라놓은 뚝딱부부는 파깨라면과 반숙계란라면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일본 식당에서 흔히 볼수있는 자판기 시스템이네요~!
돈을 먼저넣고 메뉴를 고르면됩니다.

식권이나오면 면의 굵기, 강도, 매운맛 정도를 표시하라고 펜을주십니다.

적당히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식사는 생각보다 빨리 나오네요~!

뚝딱남편이 주문한 반숙계란라면

와이프마마가 주문한 파참깨 라면

둘다 나름의 매력은 있습니다만,
반숙계란라면은 약간 짭쪼름한맛이고,
파참깨라면은 격하게 고소한맛입니다.

취향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그리고 와이프마마가 마음에 들어하던 겨자나물(?)
매콤한게 김치대신 먹기좋네요

파참깨라멘 750엔, 반숙계란라멘 800엔으로 결코 싼 가격은 아니지만..그래도 맛있었습니다!!

그치만 뚝딱부부는 지난번 먹은 길모퉁이 소바에 맛집한표를 주고싶네요!!

 

소바 맛집 마치카도 리뷰 보러가기

↓↓↓↓↓↓↓↓↓↓

2017/03/31 - [뚝딱여행/오키나와] - 오키나와 국제거리 소바 맛집 (마치카도)

 




by 뚝딱쀼

 

 

같이 볼만한 글 :

2017/04/02 - [뚝딱여행/오키나와] - 오키나와 자유여행 렌트카 이용하기

2017/04/01 - [뚝딱여행/오키나와] - [오키나와 자유여행] 세이화우타키 버스 이동

2017/03/31 - [뚝딱여행/오키나와] - 오키나와 국제거리 소바 맛집 (마치카도)

2017/04/04 - [뚝딱여행/오키나와] - 오키나와 대중교통 (모노레일 이용방법)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