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득템

북다트 구매 리뷰

 



책을 읽을 때 마다 책갈피를 사야지, 사야지.. 말로만 하다가,

 

이쁘고 유용한 북다트 라는 것을 찾았습니다. ^^

 

 


 

그동안은 접거나 종이를 끼워서 읽은 곳을 기억하였었는데요,

 

책을 접어서 표시하니 책이 구겨지고

 

종이를 끼웠더니 쉽게 빠지고

 

비싼 책갈피를 사자니..

 

 한 권에 꽂아버리면 다른 책들은 다시 포스트잇 신세였습니다.. ㅠ_ㅠ

 

(으허엉ㅇㅇ.; 책이 불쌍해 지네요)

 

이러한 문제들을 한번에 해결해준 북다트 +_+!

 


 

 

 

쨘-  북다트 틴 케이스 에요. (너 뭔데 케이스도 이쁘니 *-_-*)

 



 

열어보니 북다트가 잔뜩 들어있어요. ^o^

 

한 통에 125개나 들어있다고 해요!!

 

싼 가격에 득템하였네요 ㅋㄷ

 

 평생 추가로 책갈피 살 일이 없을 듯 싶어요 ㅋㅋㅋ



 

북다트 색깔은 황동, 스테인리스, 청동 색이 섞여서 들어있습니다.

 

사용해보니 특히 몇가지 좋은점이 있었어요.

 

 

 

 

 

 

우선, 굉장히 얇다는 점! +_+ 

 

자국이 안나서 책이 온전하게 유지되요 ㅎㅎ

 

저는 책을 깨끗하게 쓰고싶어 해서, 이 점이 특히 좋았어요. 


 

 

또, 원래의 구입 목적대로 책갈피로 사용 할 수 있고,

 

 


 

 

요렇게 문장까지 표시가 돼요 !

 

읽은 페이지가 아니라 읽은 문장까지 기억하기 쉽겠어요 ^^

 

두고두고 다시 읽고 싶은 곳을 표시해두면

 

나중에 열어보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책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쯤 탐나는 그런 아이템이죠 ?! ㅎㅎ

 

참고)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하였습니다. ^^

http://storefarm.naver.com/sweetfriday

 

뚝딱쀼 별점 : ★★★★★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평가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by. 뚝딱쀼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


'뚝딱이야기 > 득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찌 크로스백 리뷰  (2) 2017.01.05
마이클 코어스 크로스백 리뷰  (0) 2017.01.04
나의 로망 코타츠 리뷰  (6) 2017.01.03
LED 책상등 설치하기  (1) 2016.12.28
제이에스티나 여성 시계 후기  (2) 2016.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