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득템

제이에스티나 여성 시계 후기




데일리로 넘나 좋은 


제이에스티나 시계♡

 

 

 

 

크리스 마스 선물로 산타를 가장한 남편에게 제이에스티나 시계를 받았어요~~>_<

 

오예~~♪

 

사진에서 연아찡이 차고있는 저 아이는 바리에타 2 in 1 워치 입니당 :)

 

참고) 바리에타 2 in 1은 분리되고 나누어져 새로운 확장과 창조를 의미하는 이태리어로 fw시즌 트랜디 라인의 컨셉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_♡)

매번 메탈시계만 차고 다니다 보니까..

 

가죽시계가 자꾸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ㅎ

 

아무리 메탈 시계가 어디든 잘 어울린다 할지라도

 

가죽시계의 느낌을 채워줄 순 없으니까요 ㅎㅎ헿ㅎㅎㅎㅎㅎㅋ

 

그래서!

 


데일리 용으로 심플한 가죽 시계를 열심히 찾아보다가,

 

이 아이를 보고 한눈에 반해버렸어요 ♡_♡

 

(가죽은 천연 소가죽 밴드라고 하네요^^)

 

시계 구성품 이에요~

(시계, fur, 인증서)

 

바리에타 워치는 빨간 fur를 탈부착 하여 두가지 느낌으로 찰 수 있는 시계인데요,

 Fur 를 부착하는 것도 느낌이 있지만,

 

저는 워낙 심플한걸 좋아해서 부착하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 fur를 부착하려면 옷을 꽤나 신경써줘야 할 것 같아서 부담이 될 것 같아요..ㅋㅋㅋ

 

사진에서 연아찡은  fur를 부착하고 있는데 연아찡이라 그런지 너무 예쁘네요 ☞☜)

 

착용 샷!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라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찰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시계 알의 크기가 작아서 평소 손목이 얇아 알이 큰 시계를 차기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겐

 

이만한 데일리가 없을 것 같아요 +_+

 

참고) 시계 사이즈

시계알 18 x 23.8 mm

두께 7 mm

밴드 7 mm

총 시계 길이 22 cm

 

(+)

 색상은 검정 말고도 회색이 있습니다.

 

회색도 어디든 무난히 잘 어울릴 것 같네요 ^^

[제이에스티나] Varieta 여성 가죽 시계

(JWX1LE6AF823YGBK0)

구매하러 가기 Click!! (GS Shop)

 

 

 

뚝딱쀼 별점 : ★★★★★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평가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by. 뚝딱쀼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


'뚝딱이야기 > 득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찌 크로스백 리뷰  (2) 2017.01.05
마이클 코어스 크로스백 리뷰  (0) 2017.01.04
나의 로망 코타츠 리뷰  (6) 2017.01.03
북다트 구매 리뷰  (2) 2016.12.29
LED 책상등 설치하기  (1) 2016.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