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여행/국내여행

도심속의 여유로움, 신라호텔 어반아일랜드 (이그지큐티브 라운지)

와이푸와 함께 여름 휴가를 고민하던 중 도심속의 여유를 즐겨보기로 결정~!

서울 신라호텔의 이그제큐티브 비지니스룸 & 어반 아일랜드 패키지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기상청에 확인해보니 날씨는 오전 비, 오후 흐림이 예상됐지만 다음날은 날씨가 맑은거라고 생각되서 바로 지름신 고고!!

 

체크인은 15시부터인데 거의 딱 맞춰서 도착했네요~!

 

1층에 체크인 하는 줄이 길게 늘어서 있어서 맨 뒤에 줄을 섰더니 직원이 예약자 이름을 물어봅니다.

뚝딱남편 이름으로 예약되어 있어서 이름을 말해줬더니, 이그제큐티브 룸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23층에서 바로 체크인이 가능하다는군요~! (오호~ 역시 비싼게 좋구나~)

 

이그제큐티브 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하루 4번의 라운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06:30 ~ 10:00  조식

11:30 ~ 14:00  라이트 스넥 (토/일요일/공휴일에는 브런치 제공)

15:00 ~ 17:00  애프터눈 티

18:00 ~ 22:00  해피아워

 

체크인 시간대가 애프터눈 티 시간이므로 바로 라운지로 고고!!

 

가벼운 다과와 샌드위치, 푸딩이 제공되는데요~ 전부 맛있네요!!

특히 초코가 발라져있는 델리만쥬같은 빵이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식전에 가볍게 요기하기에 좋았습니다~

 

 

 

가볍게 요기를 하고 어반 아일랜드로 고고!!

패키지에 수제맥주 두잔과 썸머 플레이트가 포함되어 있네요!!

애프터눈 티를 먹은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일단 먹어봅니다. 후후

 

 

 

 

저녁 먹기전 가볍게 먹으려던건데...

썸머 플레이트도 양이 장난 아니네요 ㅠ_ㅠ

하지만 이녀석들을 안먹어줄순 없어....

 

가볍게 먹을려고 했는데 또 한번 배불배불!!

오늘은 물놀이보다는 먹는게 메인이네요!!

 

조금 놀다보니 벌써 해피아워 시간이네요~!

20시쯤 물놀이를 정리하고 해피아워 고고싱!

 

 

 

 

해피 아워는 뷔페식인데 종류는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 고급지네요~!

특히 소고기 스테이크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ㅠ_ㅠ

차려져 있는 뷔페를 찍고 싶었지만.. 너무 첨 먹어보는거 티날것 같아서 패쓰!!

(그래서 아래 사진은 신라호텔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저녁에는 방으로 돌아와서 빌려온 만화책을 보면서 쉬었습니다.

역시 5성급 호텔이라서 그런지 내부도 깔끔하고 고급스럽네요~!

 

 

 

 

카드키를 꼽으면 자동으로 블라인드가 뙇~ 올라가면서 야경이 보이네요.

아래쪽에 보이는 영빈관도 볼만 합니다.

 

 

 

어반 아일랜드 오픈시간은 09시부터 24시라서

다음날 아침8시에 일어나 조식을 먹었습니다.

조식도 뷔페식인데 해이아워보다는 가벼운 식사류가 나오지만 이것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밥을 다 먹고 9시즈음 어반 아일랜드로 고고!!

양치하고 정리하고 도착하니 9시 5분쯤 됐는데 벌써 앞쪽에는 사람들이 많이 왔네요~!

 

그래도 제법 좋은 자리로 GET!!

 

 

와이푸랑 사진찍으며 여유롭게 눈누난나~~

어제 비가 오긴 했었냐는듯 바람도 솔솔 하늘도 맑네요~!

어반 아일랜드는 아침에 일찍 와서 좋은 자리에서 여유부리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어제는 체크인하고 갔더니 루프탑 자리를 줘서 수영장하고 좀 멀었거든요)

 

 

 

 

저희가 앉은 자리 반대편에는 유아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과 같이 온 가족은 그쪽 자리를 선호하는 것 같네요~ (이쪽은 주로 커플들)

 

그리고 물놀이하고 약간 추울때 왼편에 따뜻한 물이 나오는 곳이 있습니다.

몸도 녹이고 살살살 노곤해지는게 너무 좋아요~!

 

 

11시 반쯤 물놀이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와 짐을 정리했습니다.

체크아웃 전에 11시30분부터 주는 라이트 스넥을 먹으러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고고!!

(이건 사진을 못찍었네요)

간단한 다과/케익이랑 음료를 마실수 있게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가볍게 먹고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체크아웃!!!

 

짧지만 굵은~~ 너무 여유로운 신라 호텔 어반 아일랜드 휴양!!

강추해요~~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