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득템

남편의 생일선물 - 제스파 안마기

 

 

 

남편의 생일선물 제스파 안마기 -!!

 

제스파 안마기 사러가기 (GS Shop)

 

 

꺄>ㅁ<♡

 

 

 

저는 어깨랑 목이 굉장히 잘 뭉치는 체질이라서 안마 받는 것을 좋아해요.

그래서 타이 마사지나 중국 황실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등등 받으러도 많이 다녀왔었어요.

근데 가격이 가격인지라 매번 가기가 부담스러운 안마소ㅠ.......흑흑

뭉쳐도 안가고 지내왔는데.....

 

최근에 어깨랑 목이 너어어어- 무 뭉쳐서 막 죽겠더라구요 ㅠ__ㅠ

 

이 때 딱! 생각난게 ☆제스파 안마기☆였어요.

얼마 전 안마기 체험하는 곳에서 발견한 제스파 안마기 !

 

어멋, 제가 살면서 체험 해 봤던 안마기들 중에서 가장 시원했어요 ㅎㅎㅎㅎ

어깨-승모근-목 이쪽을 그냥 주무르는거 말고, 제대로 풀어주려고 밀면 뭉친부분이 눌리면서 우두둑-우두둑 하시는거 아시죠?

안마기들로는 그 느낌을 받을 수 없었는데, 제스파 안마기는 제대로 우두둑 우두둑 느낌이 나더라구요 .

 

 

 

 

 

 

 

 

남편에게 안마기는 요놈이라고 추천! 한 날,

남편님이 생일선물로 제스파 안마기를 사주었어요 헤헤

고마워요 남편 -!

꾸벅 (- -)(_ _)(- -)(_ _)

 

 

 

제스파 안마기 모습이에요.

안마기 / 충전단자 / 차량 충전 단자 / 설명서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팔을 끼우거나 찍찍이로 고정해서 원하는 부위에 정확하게 댈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내가 아픈 부위는 내가 정확히 알죠 ㅎㅎ

또, 팔로 땡겨주면서 원하는 강도로 안마를 받을 수 있어요. (이부분 최고. 강추.ㅋ)

 

 

 

 

팔 끼우는 부분에 버튼 4개가 있어요.

 

 

 

 

각각 전원, 방향, 강도, 온열 버튼입니다.

온열로 따뜻하게 받을 수도 있고, 안마볼 회전 방향도 바꿀 수 있어서

안마기로 받는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로 디테일하게 안마 받는게 가능한 것 같아요.

 

 

 

 

이곳 저곳 원하는 부위 안마 받으려고 안마기를 움직일 때 걸리적 거리는 선이 없도록 제스파 안마기는 무선이에요 -!

 

 

 

 

(+) 차량 단자도 있어요!!

조수석에서 안마의 여유를 누릴 수도 있겠어요 ㅎ_ㅎ

 

 

 

 

무선 제스파 안마기는 3시간 충전으로 최대 6시간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

권장 안마시간은 15분이라서 한번 전원을 키면 자동으로 15분 뒤에 전원이 꺼져요.

 

 

 

안마기 돌아가는 소리랑 모습이에요.

온열 ON / 강도 3으로 받았습니다.^^

 

.

 

.

 

.

 

 

제스파 안마기 덕분에 건장한 승모근도 없애고, 몸에 뭉친 부분도 집에서 손쉽게 풀어 줄 수 있겠어요 ^_^

( 특히, 운동하고 나서 근육 풀어줄 때도 너무 유용합니닷 ㅎㅎ )

사라져라 승모근아~~~

 

뚝딱쀼 별점 :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평가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