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여행/스위스

[뚝딱쀼] 스위스 - 인터라켄 액티비티 (피르스트 플라이어)

 

오늘은 스위스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인터라켄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뚝딱부부가 이탈리아에서 스위스로 넘어갈때

처음 묶었던 마을이 바로 인터라켄인데요~!

 

이탈리아와는 또다른 매력의 어마어마한 자연경관에

입이 벌어졌던 기억이 생생하네요

아래 사진은 숙소 가는길에 마주친 River Aare의 모습입니다.

에메랄드 빛 강의 모습은 정말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같네요!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뚝딱부부는

인터라켄에서 유명한 피르스트 플라이어를 타러 갔습니다.

 

 

 

이런 모양새로 타는 놀이기구(?)인데.. 조금 무서워 보이네요~!

 

 

 

 

 

인터라켄에서 피르스트 플라이어를 타기위해서는

인터라켓 OST역에서 그린델발트(Grindelwald)로 이동한 후

케이블카 역까지 도보로 10분 이동, 그리고 케이블카의 종점인

피르스트역에서 하차하면

바로 아래쪽에 피르스트 플라이어를 타기위한 철골 구조물이 보입니다.

 

 

 

무서울 것 같았는데

달력에서 볼 법한 경치에 둘러쌓이니 전혀 무섭지가 않네요~!

 

왠지 모르지만

와이프마마는 속도감있게 탄 반면

저는 아주 느릿~느릿~ 경치를 감상하며 내려갑니다.

 

<피르스트 플라이어 탑승 영상>

 

 

여러분들도 스위스에 간다면

꼭 한번 타보시길 추천드려요~~!

 

 

by 뚝딱쀼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