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공방/목공

BOSCH GMR1 트리머 개봉기

오랫만에 지름신이 강림하여

Bosch GMR1 트리머를 구매했습니다.

DIY 목공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트리머!!!!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증서, 설명서와 가이드부쉬 外 이것저것 들어있네요.

 

자세한건 설명서를 봐야할 것 같습니다!!

 

 

한글 설명도 지원됩니다!! (다행이네요...)

설명서를 차근차근 읽어보면서 일단 사용할 수 있는 상태로 세팅해보겠습니다.

 

 

 

우선 비트를 끼워보겠습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BOSCH GMR1 트리머 Set에는

비트가 포함되지 않더군요..)

(그래서 트리머 비트는 7천원? 추가해서 6mm 비트로 별도 구매했습니다)

 

 

 

 

 

 

 

 

우선 아래 왼쪽 사진에서 빨간색 동그라미 친 부분을 열어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사진에서처럼 자물쇠 열린 모양쪽으로 돌려 분해합니다.

 

 

 

 

고정 스토퍼를 누른 후

트리머 비트를 끼우는 부분 나사를 시계반대 방향으로 돌려 풀어줍니다.

 

 

 

 

트리머 비트를 장착한 후 다시 조여줍니다.

 

투명 판을 분리한 후 가이드부싱을 투명판과 본체 사이에 끼웁니다.

 

 

가이드 레일을 장착하고

삼나무에 홈파기를 살짝 해봤습니다!

(소음이 좀 큰편이라 주말 낮에나 잠깐씩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ㅠ_ㅠ)

 

 

 

결과는 만족스럽네요!!

이제 서랍만들기가 두렵지 않습니다~!!!

집에서도 가볍게 서랍 홈파기를 할 수 있겠네요 ^^

 

 

 

 

 

by 뚝딱쀼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