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득템

뚝딱쀼 닌텐도 스위치 개봉기!!

뚝딱남편의 로망아이템 닌텐도 스위치..

와이푸마마의 허락하에 득템 성공!!

 

이것저것 따져볼것 없이 홈플러스 배송으로 뙇 구매합니다.

오전에 주문하니까 오후에 배송이 오는군요!

 

사실 뚝딱남편은 젤다의 전설을 해보고싶어서 구매했습니다만,

와이푸마마와 함께할 것을 고려해서

마리오카트 타이틀도 하나 더 구매!!

 

그래서 사는김에 조이콘용 핸들도 같이 구매합니다!!

 

아..아니 근데..

하나에 2개씩 들어있는걸 모르고 4개나 사버렸네요..

(하나에 1개 들어있는줄...)

뭐...괜찮습니다..... 4인용하면 되죠 - _-;

 

상자를 열어보면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이번에 산 55인치 TV에 뙇 연결해서 플레이 할 생각을 하니 벌써 두근두근합니다..

(사운드바까지 구매한건 사실 닌텐도를 위한 先지름...??)

 

닌텐도를 켜고 시키는대로 했더니 TV와 연결은 금방 되네요~

내장 Wi-Fi가 있어서 집에있는 공유기에 바로 연결까지 완료!

그런데 하다보니 문제가 발생..하네요.

계정 연동이 문제였는데요, 슈퍼마리오카트 온라인 플레이를 해보기위해서 닌텐도 계정을 연결하면,

서비스 이용할 수 없다는 문구만 계속해서 나옵니다..

한 30분 정도 헤매다 닌텐도 고수 친구에게 물어봤더니

아직 한국은 e shop이 없어서 그런거라네요..

(한국 닌텐도는 일을 안하는걸까요? - _-)

 

닌텐도 계정에서 국가선택을 일본이나 미국으로 변경하면

플레이가 가능한것까지 확인했습니다~!

 

더 자세히 포스팅하고 싶지만...

젤다의 전설좀 하러 가야겠습니다~!

 

그럼 젤다 하다가 쓸만한거 있으면 다시오겠습니다.

뿅~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