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일상

이색 데이트, VR 게임방 체험기

와이푸마마와 함께 색다르게 해볼만한게 없나 검색하던 중에 발견한 VR 게임방!!

 

스피드하게 검색해보니 수원에도 이미 몇군데 들어와있었습니다.

 

같이 게임을 하려면 수원역 근처 VR 게임룸이 괜찮을것 같긴했지만, 조금 먼 감이 있어서

인계동에 있는 VR 플레이 존 으로 선택!!

 

수원역에 있는 VR방과는 다르게 방 하나를 빌려주는 시스템이네요.

두명이 동시에 할수는 없을것 같아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가까우니까 고고!!

 

 

 

가격은 인원수에 따라 이용요금이 달랐는데요.

70분사용에 1인 15000원, 2인 25000원, 3인 30000원 이었습니다.

 

그런데 인당 음료는 필수로 주문해야한다고해서 와이푸마마와 레몬에이드 2잔(잔당 3000원) 시키고 나니

70분 이용료가 31000원이네요.

수원역에서는 1시간 이용에 1인당 1만원이고, 추가요금이 10분에 2천원이었던것 같은데 인계동이 조금 더 비싼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긴 1명씩 돌아가면서 해야되는데말이죠...)

 

 

 

 

무튼 처음와봐서 어떤 게임들이 있는지 모르니 기다리는 동안 게임을 찾아봅니다.

앞쪽에 보드게임방 게임 리스트 같은 책자가 놓여있으니 거기서 읽어보고 선택~!

 

 

대부분 총쏘기, 활쏘기가 많고 권투나 체험같은 종류의 게임들이 있습니다.

암벽등반 게임도 있던데 해보곤 싶었지만 오늘은 패쓰~!

 

 

 

 

게임을 고르는 사이 뚝딱부부 차례가 돌아왔습니다~!

 

방에 도착하니 머리에 쓸수 있도록 되어있는 VR 기계와 양손에 쥘 수 있는 컨트롤러가 있네요~!

일단 와이푸마마 먼저 체험해보기로 결정~!

 

 

위생을 위해서 VR 안쪽에 덧대어 쓸수있는 안대를 제공해줍니다.

여러사람이 쓰는 만큼 위생적인게 좋죠~!

 

위생 안대를 쓴 후에 VR헤드셋을 착용하고 컨트롤러를 쥐니까 VR 게임하러 온게 실감나네요!

 

 

VR 게임 체험 영상입니다.

와이푸마마가 처음에는 어려워 하는거 같더니 제법 잘하는군요.

그리고 VR을 착용하면 화면에서 보는것보다 더 리얼하네요~!

 

 
 
 

 

뚝딱남편은 권투를 배운걸 적극 활용해서 컴퓨터와 1대1 복싱을 했으나

과도한 액션으로 한판하고나서 쥐쥐...

(그 다음날까지 근육통으로 고생했다는...)

 

그래도 진짜 리얼하고 재미있어서 와이푸마마와 다음에도 가 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VR을 오래 착용하다보면 머리가 조금 눌리는 문제가 있는데

화장실에 가보니 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네요~!

 

와이푸마마에게 들어보니 여자 화장실에는 고데기도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ㅋㅋ

 

썸타는 커플들을 위한 배려라고 해야하나? ㅋㅋ

 

 

 

무튼 평범한 데이트가 질린 커플들에게 VR 게임방 원츄!! 합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