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득템

Faker 마우스 개봉기 (Razer DEATHADDER CHROMA)

리그오브레전드 솔로랭크 골드2 구간에 서식중인 뚝딱남편!!

 

 

 

와이푸마마께서 생일선물로 페이커님께서 쓰고 계신다는 그 마우스!!

 

Razer DEATHADDER CHROMA 마우스를 선물해주셨습니다~!

(오오~~~~ 와이푸마마님~~)

 

 

 

이건 빨리 플레티넘을 달라는 와이푸의 압박인가요? 후후...

좀 더 열심히 랭크게임에 매진해야겠습니다 (해석은 남편 마음~!! 후후)

 

 

자! 이제 개봉해보겠습니다~!

Faker님께서 쓰는 마우스라 그런가요?? 후후.. 박스부터 고급지네요!!

 

 

 

 

마우스는 손에 딱 맞도록 유선형으로 설계되어 있어서 그립감이 좋네요~!

선은 경량 합사(?) 케이블 처리되어 있어서 길고 고급스럽습니다!!

 

총 5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좌/우, 가운데 휠버튼, 왼쪽 엄지손가락 부분 2개 버튼)

 

USB로 꽂으면 바로 인식이 되긴 하지만!! 프로게이머용 마우스인만큼 다양한 기능이 있네요~!

 

www.razerzone.com/kr-kr/synapse 에 가면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Windows용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설치가 끝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로그인을 하라고 합니다.

계정생성 버튼을 눌러 간단하게 이메일 주소로 가입을 합니다.

 

 

 

가입을 한 후에는 계정으로 사용한 이메일로 로그인해서 계정생성 확인작업을 해줍니다.

 

 

 

프로그램 설치는 어렵지 않네요~!

전용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면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습니다.

 

마우스 → 사용자 지정에서 키 설정을 변경할 수 있네요.

특히 재미있는건 오른쪽 엄지 부분의 4번과 5번키의 버튼값을 변경할 수 있다는 거였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키보드의 버튼도 대체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이제 마우스로 점멸 쓰고, 점화 걸고, 물약 먹고! 이런게 가능해질 것 같네요~!!)

그리고 또 한 가지, '매크로' 라는 기능도 있는데 눈여겨 봐야할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눈에 들어온 건 '조명' 기능이었습니다.

마우스의 스크롤과 로고 부분의 LED 색상이 변경 가능하네요~!

애국심이 강한 뚝딱 남편은 휠 파랑/ 로고 빨강의 태극 무늬로 선택하겠습니다. ㅋㅋ

 

 

 

짜잔!! 색생이 마음대로 변하네요~!

 

 

 

자 이제 매크로 Tab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대충 눈치채셨겠지만, 특정 연속키를 하나의 키에 입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만약에 마우스 오른쪽 아래 5번 버튼을 매크로 설정한다면 연속적인 스킬 사용이 필요한 캐릭은 버튼 하나 클릭으로 스킬을 뙇~~ 쓸수 있을것 같네요!!

(되는지는 게임을 해보면서 점검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또 한가지 눈에 띄는 기능!!

바로 '통계'기능이네요~!

이것도 게임을 해 본 후에 점검해 봐야겠지만, 내가 게임을 하는 동안 입력한 버튼과 마우스 클릭, 마우스의 움직임을 트래킹해준다고 하네요.

제가 게임중에 얼마나 삽질을 많이하는지 통계를 내주는 프로그램이 될 것 같습니다.

 

 

 

손이 안되면 장비를 바꿔라!!!!

골드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뚝딱남편에게서 Faker님같은 플레이가 나오길 기대하며,

사용 후기는 조만간 다시 남기겠습니다~!

 

 

뚝딱쀼 별점 : ★★★★★★

 

와이푸마마 짱짱 고마워용~♡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