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뚝딱이야기/득템

SKULL Air Raid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지인에게 선물로 받은 터프한 남성적 매력의 블루투스 스피커 Skull Air Raid!!

블랙 색상에 매트한 고무 커버가 좀 더 와일드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판매 사이트에서 제품 특장점을 찾아보니 최대 14시간 재생이 가능하고 생활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하네요~!

고무커버 덕분에 충격에도 어느정도 내성이 있어 보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야외에서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특히 이런 내구성이나 생활방수부분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조작법도 간단합니다.

버튼은 총 3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 버튼으로 볼륨 조절이 가능합니다.

O버튼은 재생/정지 버튼이며, +/- 버튼과 같이 누르면 곡 넘기기 버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닐 커버를 뜯고 나면 앞쪽을 위로 열어서 개봉할 수 있습니다.

(뚝딱 남편은 여는 법을 몰라서 한참 헤맸다는....)

포장부터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확~ 오네요!!

 

 

 

 

뒤족에는 Audio 단자와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최대 충전까지 2.5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재생시간 14시간)

 

 

스피커 왼쪽에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위로 올리면 On/ 아래로 내리면 Off입니다.

 

그 밑에 배터리 잔량 표시 LED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총 3개의 LED 중에 1개가 깜빡거리면 배터리 잔량이 0~15%,

두개가 켜져있으면 15~50%, 세개가 켜져있으면 50~100%라고 하네요.

 

지금은 사자마자라 배터리 잔량이 0%이므로, 컴퓨터 USB 단자에 연결해서 충전하도록 합니다.

(충전할때는 배터리 LED 3개가 모두 깜빡거립니다)

 

 

 

아..이런 센스쟁이들...

스피커 전면에 배치된 8개의 나사마개(?) 중에서 한군데에 희끄므레한게 그려있습니다.

뭐지? 새건데 긁힌건가? 하고 자세히 들여다보니...

해골마크네요. 진짜 센스 만점!!

 

 

블루투스 페어링을 해보겠습니다~!

가운데 버튼을 5초간 누르면 블루투스 Ready 상태가 되네요.

핸드폰에서 블루투스 기기 검색을 해서 연결 ㄱㄱ~!

 

 

 

음질 & 음량도 훌룡하네요~!

위쪽을 향하게 놓으면 360도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무게는 820g 이라고 하는데, 손에 들고 다니기에는 조금 무거운 감이 있네요!!!

그래도 이정도 스펙 & 디자인이라면 감수할 수 있을 정도의 무게네요~!

 

 

(선물로 받아서 더 좋은...) Skull Air Raid~! 원츄합니다!!

 

 

뚝딱쀼 별점 : ★★★★★

깨끗한 음질에 남성미 있는 디자인이 뚝딱남편 마음에 쏙 드네요~!

와이푸마마에게는 좀 무거울 것 같긴하지만, 뚝딱남편이 주로 사용할꺼니까 별5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평가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